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몹이랑 닿으면 리절트 씬으로 이동한다.
리절트 씬에서,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 //Text 사용시 써주어야함
using UnityEngine.SceneManagement; //씬 전환시 써주어야함
public class cResult : MonoBehaviour
{
public Text result_score;
void Awake()
{
result_score.text = cScoreManager.g_iScore.ToString(); // 리절트 텍스트에 스코어를 입력하고
//ToString은 문자열로 변환시켜주는 메소드 숫자가 들어와도 문자열로 변환시켜줌
}
void Start()
{
cScoreManager.g_iScore = 0; // 스코어 초기화
}
public void LoadGame()
{
SceneManager.LoadScene("Game"); //Game 씬으로 넘어감
}
public void LoadIntro()
{
SceneManager.LoadScene("intro"); // Intro 씬으로 넘어감
}
}
로 게임 화면으로 이동하는 트크립트를 넣고
리트라이를 해야한다.
플레이어에 HP를 추가,
HP를 표시해주고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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