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

유니티 10일차

육지상어 2021. 2. 28. 10:32
728x90
반응형

몹이랑 닿으면 리절트 씬으로 이동한다.
리절트 씬에서,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 //Text 사용시 써주어야함
using UnityEngine.SceneManagement; //씬 전환시 써주어야함

public class cResult : MonoBehaviour
{
public Text result_score;

void Awake()
{
    result_score.text = cScoreManager.g_iScore.ToString();  // 리절트 텍스트에 스코어를 입력하고 
    //ToString은 문자열로 변환시켜주는 메소드 숫자가 들어와도 문자열로 변환시켜줌
}

void Start()
{
    cScoreManager.g_iScore = 0; // 스코어 초기화 
}

public void LoadGame()
{
    SceneManager.LoadScene("Game");  //Game 씬으로 넘어감
}

public void LoadIntro()
{
    SceneManager.LoadScene("intro"); // Intro 씬으로 넘어감
}

}

로 게임 화면으로 이동하는 트크립트를 넣고

리트라이를 해야한다.
플레이어에 HP를 추가,

HP를 표시해주고,

반응형